본문바로가기
사회공헌사업
이웃을 향한 끝없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
문화 지원사업
  • 소외계층아동 청소년 콩쿨 지원사업
    뉴라이프재단과 함께 환경적 어려움에 있는
    소외계층의 아동청소년들의 음악적 재능발전을 돕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음악적 재능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설립되었습니다.
선의의료재단은 뉴라이프재단과 함께 환경적 어려움으로 음악성을 발전시킬 수 없는 소외계층의 아동청소년들에게 환경적 어려움으로 음악성을 발전 시킬 수 없었던 학생들의 음악적 재능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설립되었습니다. 본 재단은 학생들을 훌륭한 음악인으로 성장시키고, 또 이들을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영적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선의의료재단은 뉴라이프 재단과 협력하여 국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음악캠프와, 뉴라이프재단 음악경연대회, 뉴라이프재단 음악경연대회 수상자들의 오케스트라와 합창 리허설을 후원하며, 뉴라이프재단 음악경연대회 수상자들을 위한 멘토캠프 등을 협력하여 후원하고있습니다.
뉴라이프오케스트라(NLF) 소개
  • 청소년들의 음악적 재능과 꿈에
    도움을 주는 비영리 단체
    뉴라이프재단은 어려운 환경으로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발전시킬 수 없었던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2011년, 미국 메릴랜드 주에 세워진 비영리 단체입니다.

    NLF (New Life Orchestra)는 음악적 재능이 있는 아이들을 음악 콩쿠르를 통해 만난 후 개인 레슨과 앙상블, 멘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대학 진학에도 도움을 주고 있으며 미국에 있는 NLF 청소년들과 함께 음악 단기선교에 참여시킴으로 아이들이 그들의 재능을 봉사하며 자신의 삶의 귀한 목적과 의미를 찾게 해주는 단체입니다.
  • 열방과 세계 온누리에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의 메시지 전달
    본 재단은 미주지역 청소년과 여러 나라의 청소년 음악가들이 함께하며 미주지역 및 세계 여러 지역 특히 한국의 소외계층을 위한 자선공연과 봉사활동을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선공연을 통한 모금되는 후원금은 전액 NLF 아이들의 개인레슨, 학습보조, 생활보조 등에 사용되어집니다. 매년 공연을 통해서 음악에 대한 기쁨과 열정을 함께 나누고, 보육원 청소년들과 더불어 음악경연대회와 음악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음악성을 발전시키고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서로 성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본 재단은 열방과 세계 온 누리에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꿈의 실현을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top 버튼